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수현, 가수로 첫 선··매력적 음색·가창력 폭발 '화들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김수현, 가수로 첫 선··매력적 음색·가창력 폭발 '화들짝'
AD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최근 종영한 KBS2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송삼동 역으로 출연한 배우 김수현이 가수로서의 새로운 매력을 과시했다.

김수현은 17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케이블 방송 Mnet의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 출연해 '드림하이' OST 'Dreaming' 열창했다.


이날 김수현은 가수 못지않은 환상적인 가창력과 깊이있는 감수성을 뽐냈다. 특히 김수현은 뛰어난 곡 해석력을 통해 진정성 넘치는 무대를 완성시켰다. 이같은 김수현의 새로운 매력에 많은 여성팬들은 환호성으로 화답했다.

앞서 김수현은 드라마를 통해 가수 못지않은 가창력과 감수성을 뽐낸 바 있어, 이날 무대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었다.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드라마 종영 후에도 'Dreaming'이 각종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여전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 같은 뜨거운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김수현이 직접 라이브 무대에 설 것을 제안했다. 단 한번뿐인 스페셜 무대인만큼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니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엠카운트다운 제작진은 "최근 '드림하이', '시크릿가든'과 같은 드라마 인기에 힘입어 김수현, 현빈 등 배우들의 OST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며 "이 같은 배우들의 OST열풍과 더불어 김수현을 차세대 한류스타로 해외 팬들에게 소개하고자 출연을 요청했고, 김수현 측에서도 기분 좋게 출연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