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앨리샤, 신규코스 '아킨즈 사막' 업데이트 공개

시계아이콘00분 3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스포츠투데이 전성호 기자]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17일 "'앨리샤'의 신규 코스인 '아킨즈 사막'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24일 공개 서비스 이후 첫 업데이트인 '아킨즈 사막'은 오아시스가 있는 사막을 배경으로 한 넓은 길과 모래 바람이 특징인 코스. 사막 위를 달리는 목도리 도마뱀과 이집트풍의 웅장한 배경음악도 즐길 수 있다. 어드벤스 코스는 갈림길 등이 추가돼 한층 전략적인 레이스가 가능하다.

더불어 신규 의상 3종도 업데이트됐다. 새로운 의상은 지난해 11월 진행됐던 '디자인 앨리샤 이벤트' 당선작으로 고딕풍 드레스와 수트, 웨스턴 룩, 토끼 복장 등으로 구성됐다.


'앨리샤'는 국내 최초로 말(馬)을 소재로 한 캐쥬얼 온라인 게임. 말과 레이싱을 접목시켜 '액션 라이딩'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했다.

대자연을 달리며 점프, 글라이딩, 슬라이딩 등의 액션을 통해 주행의 쾌감을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말과 교감할 수 있는 육성 요소, 자신만의 말을 얻을 수 있는 교배 시스템 등 다채로운 플레이가 가능하다.


홍보모델 가수 아이유의 인기까지 더해져 현재 회원 수 54만 명에 최고 동시접속자 수 2만 5천을 기록하는 등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alicia.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전성호 기자 spree8@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전성호 기자 spree8@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