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 업로드해 선정..1등은 벨로스터 경품 지급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현대자동차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를 주제로 한 ‘현대 뮤직비디오 콘테스트’를 14일부터 실시한다.
‘현대 뮤직비디오 콘테스트’는 18세 이상이면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다음달 25일까지 현대차 유튜브 공식 채널(www.youtube.com/user/discoverhyundai) 및 현대차 공식 앱을 통해 참가 신청을 받는다.
콘테스트 참가자들은 세계적 대중음악 작곡가 메이슨 베이츠의 테마송에 맞춰 현대차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에 맞는 1분20초 분량의 짤막한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제작해 유튜브에 업로드하게 된다.
현대차는 다음달 26~28일 동안 1차 작품 선정을 진행하고, 5월10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투표를 통해 최종 선정작품을 선택할 계획이다.
최종 작품 선정기준은 영상의 독창성, 브랜드 슬로건에 대한 표현력, 음악과 영상의 조화성이다.
최종 선발된 1명에게는 신개념 PUV ‘벨로스터’ 및 여행상품권이 지급되며 2등 5명과 3등 10명에게는 각각 여행상품권과 상금이 수여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브랜드 슬로건 뮤직비디오 콘테스트는 새로운 생각을 통해 고객들을 위한 가치를 창출하려는 현대차의 의지의 표현”이라며 “앞으로도 브랜드 슬로건에 부합하는 다양하고 창의적인 모습으로 고객들을 찾아갈 것” 이라고 전했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