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지방경찰청과 분당경찰서, 고 장자연의 지인이라고 주장한 전 모 씨의 감방을 압수 수색해 발견한 편지와 봉투에서 조작 의혹을 발견했다고 밝혀. 경찰은 편지를 정밀 분석한 결과 우체국 소인이 찍힌 부분과 발신인이 적힌 부분 사이에 미세한 복사 흔적이 발견된 점, 교도소 우편물 수발대장에 장자연이나 가명인 설화라는 이름으로 온 편지가 없다는 점을 그 이유로 들었다.
스포츠투데이
<#10LOGO#> 경찰 발표 요약 : 여러분, 이거 다- 조작인거 아시죠?
알 파치노, 국세청으로부터 217억 달러의 미납 세금을 납세하라는 경고문 받아. 국세청은 알 파치노가 2008년 이미 미납금 환원을 불이행과 관련한 부동산 및 소득 압수 경고를 받았다고 밝혔으며 알 파치노 측은 이번 사건이 현재 다단계 금융사기 혐의로 복역 중인 그의 전 비즈니스 매니저의 배임에 따른 것이라는 입장을 표명했다.
10 아시아
<#10LOGO#> 갓 파더는 언론 담당관을 처리한 후에 국세청장과 쿠바에서 만나 경고문에서 조작 흔적을 발견했다며 사건을 해결 하겠.........
SM엔터테인먼트, SM 더 발라드의 ‘내일은...’과 관련해 여성가족부장관을 상대로 청소년유해매체물 결정통보 및 처분취소소송제기. ‘내일은...’은 지난 1월 ‘술에 취해 널 그리지 않게’ ‘술에 취해 잠들면 꿈을 꾸죠’라는 가사가 문제시되어 유해매체로 지정된 바 있으나 SM엔터테인먼트는 이러한 처분에 대해 “표현의 자유를 침해하는 것”이라는 입장이다.
10 아시아
<#10LOGO#> 가끔 여성가족부가 대한민국 여성, 가족들과 얼마나 소통하고 있는지 궁금해요.
SM엔터테인먼트, 올 여름방영을 목표로 일본 인기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제작 착수. 남자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남장 소녀의 연애담을 그린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일본과 대만에서 각각 드라마로 제작되어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보도자료
<#10LOGO#> 그래서 대신 여성들의 마음을 읽어보기로 결심 하셨군요.
9일 Mnet <와이드>에 출연한 UV, < UV 신드롬 > 촬영 당시 “담당 PD가 우리의 고귀한 예술성을 충분히 표현해 주지 않았다”는 이유로 Mnet과의 결별 선언. <UV 신드롬>의 박준수 PD는 UV의 이러한 결정에 대한 답변으로 < UV는 왜 Mnet을 거부하는가 >를 15일 방송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10LOGO#> 음악과 문학, 연기와 다큐, 모든 장르를 섭렵한 UV에게 백상 대상을 허하라!
정용화와 박신혜, 표민수 감독이 연출하는 MBC <페스티벌>의 주인공으로 캐스팅. <페스티벌>은 예술대학을 배경으로 하는 청춘멜로드라마이며 극 중에서 정용화는 실용음악과에 재학 중인 도도한 인기남을, 박신혜는 판소리 명창 집안 출신의 가야금 신동을 연기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10LOGO#> 세 사람의 만남이 반갑기도 하지만 제르미 없는 청춘, 황태경 없는 멜로라니!
2PM의 닉쿤, 2AM의 임슬옹, f(x)의 설리, SBS 특별기획 리얼 시트콤 <웰컴 투 더 SHOW>에 출연. 16일 방송되는 이 방송은 실제 프로그램인 <인기가요>를 배경으로 생방송 현장의 리얼한 모습을 담아내는 새로운 스타일의 시트콤이며 닉쿤, 임슬옹, 설리는 극중에서 본인의 역할을 맡아 <인기가요>의 MC로 등장한다.
보도자료
<#10LOGO#> 리얼 시트콤이라면 무대에서 등 뒤로 몰래 손잡는 고미남과 강신우 루머도 밝혀주세요.
<최승호, 방시혁의 말놀이 동요집>에 수록된 ‘원숭이’, 음악 사이트 벅스 동요 주간 차트 1위 달성. ‘원숭이’는 조권의 가창으로 녹음되었으며 발매 1주일 만에 <뽀롱뽀롱 뽀로로>의 주제곡을 제치고 차트 정상에 올랐다.
10 아시아
<#10LOGO#> 뽀통령께서는 “나의 2위를 아이들에게 알리지 말라”며 뽀로로 우표 구매를 격려하셨습니다.
10 아시아 글. 윤희성 nin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