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PC그룹, 화이트데이 맞이 '제5회 해피컬쳐스데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SPC그룹은 1000만 해피포인트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12일 '제5회 해피컬쳐스데이(Happy Culture's Day)'를 진행한다.


'해피컬쳐스데이'는 여가 생활에 관심은 많지만 정작 TV와 PC로 시간을 보내는 고객들을 위해 즐거움과 재미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해피포인트의 고객가치를 피부로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로 이번이 5회째다.

올해는 특히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있는 만큼 총 314명에게 서울 잠실 롯데월드에서 즐길 수 있는 자유이용권(1인2매)을 증정한다.


한편, 행사 당일 롯데월드에서는 SPC그룹 브랜드인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빚은 등 4개의 브랜드 부스를 마련하여 해피포인트카드 고객들에게 신제품 증정 및 경품 행사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6일까지 해피포인트 100포인트(2000원구매) 이상만 적립하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응모는 해피포인트카드 홈페이지(www.happypointcard.com)를 통해 할 수 있다. 당첨자는 7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SPC그룹 관계자는 "해피포인트카드가 단순히 구매-적립-소진을 위한 기능적인 포인트카드가 아니라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높이고 즐거움을 선사하는 매개체가 되길 바란다"며 "해피컬처스데이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직접 느끼고 체험하는 즐거움을 계속해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