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PC그룹, '자연에서 사람에게' 기업 PR 캠페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SPC그룹, '자연에서 사람에게' 기업 PR 캠페인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식품전문기업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기업 PR 광고를 선보인다.


SPC그룹은 '건강한 먹거리가 세상을 행복하게 만들고 생활문화를 이끈다'는 그룹 철학에 따라 '자연에서 사람에게'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기업 PR 캠페인을 진행한다. 슬로건 문구를 줄여 '자람'이라는 애칭을 붙인 이번 캠페인은 '자연과 함께 건강도 자란다'라는 의미도 함께 담고 있다.

첫 번째 광고인 '정직한 푸드'편은 자연이 주는 정직한 교훈을 바탕으로 건강한 자연 재료를 건강한 푸드로 만들어 소비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기업의 믿음과 의지를 담아, 청정한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촬영이 진행됐다.


자연 다큐멘터리를 보는 듯한 수려한 영상미가 특징으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화면 흐름에 따라 시선이 이어지는 '원씬-원컷' 비주얼 크리에이티브가 돋보인다. 사과나무를 중심으로 왼편의 들판과 오른편의 들녘을 마치 하나로 연결되는 듯한 느낌을 줘 시선이 고정되는 차별화된 연출법을 통해 절제된 영상과 문구로도 강한 마음의 울림을 전달하고 있다. 또한 45초의 장초수로 제작한 이례적인 시도로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SPC그룹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정직한 푸드' 편을 시작으로 '건강한 푸드'편, '행복한 푸드' 등으로 이어진다"면서 "온/오프라인을 통해 캠페인을 활발히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