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화이트데이 솔로 대환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업체들 역발상 마케팅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화이트데이(3월14일)에 솔로들을 위한 마케팅에 나선 업체들이 있어 눈길을 끈다.

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스킨 케어 브랜드 닥터영은 오는 9일까지 '모태솔로녀를 위한 달콤사탕 기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궁상스럽고 불쌍한 솔로 스토리를 홈페이지(www.dr-young.co.kr)에 덧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2만4000원 상당의 슈가 앤 씨리얼 스크럽과 함께 사탕선물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CJ그룹의 통합멤버십서비스 'CJ ONE'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총 2590명의 싱글녀를 초대하는 '마이블랙미니드레스 CJ ONE 싱글 무비 파티' 이벤트를 연다.


이번 행사는 14일 CGV 영등포 전체 상영관에서 마이블랙미니드레스 영화 시사회, 감독ㆍ주연배우의 무대 인사, CJ ONE 포토존 이벤트 및 올리브영 경품 프로모션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드레스코드인 블랙 미니 드레스를 입고 시사회 참여해 후기와 인증샷을 CJ ONE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영화에서 사용된 KUHO 블랙 미니드레스, 영화 소품 등을 나눠줄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CJ ONE 홈페이지나 CJ푸드빌, CJmall, CJ온마트, CJ올리브영, 엠넷, CGV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