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결혼 6년 차 부부 한가인과 연정훈이 알콩달콩 결혼 생활 노하우를 전수하며 예비 부부를 위해 직접 결혼 축하 메시지를 전한다.
한가인은 6년째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삼성 버블세탁기 주최로 열리는 ‘한가인의 웨딩 축하 영상’을 통해 결혼을 앞둔 팬들에게 특별한 결혼 축하 편지를 공개한다.
‘한가인의 웨딩 축가 영상’은 웨딩 시즌을 맞아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에게 색다른 추억과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로, 한가인이 직접 기획에 참여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연예계 최고의 핑크빛 커플로 소문난 한가인은 결혼 멘토로서 일생에 단 한 번뿐인 결혼식을 앞둔 팬들에게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위한 진심 어린 조언과 축하를 전달한다.
한가인은 대표 잉꼬부부로 자리매김하면서 달콤한 결혼 생활을 유지하는 특별한 비법과 변함 없는 미모를 통해 품절녀로 인정받는 비결 등 결혼 6년 차 내공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결혼 선배로서 예비 부부의 앞날을 축하해 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 응모한 팬들의 사연을 꼼꼼히 읽은 한가인은 직접 선정한 예비 신랑, 신부의 이름을 각각 호명하며 영상 편지를 통해 예비 부부에게 직접 축하를 전할 계획이다.
이번 ‘한가인 웨딩 축하 영상’은 3월 31일까지 삼성 버블마니아 온라인 커뮤니티(cafe.naver.com/bubblemania2008)에서 내 결혼 또는 지인의 결혼을 축하하고 싶은 사연을 올리면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다. 4월 중순 이후 결혼식이 예정돼 있는 예비신부가 있다면 본인 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 지인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 sta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