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31살 직장인 김모씨(女), 연말정산 공제 +알파 계좌 공개

시계아이콘01분 3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2월 28일 현재 공개방송 2분만에 한종목 수익률 5% 행진 중


여의도에 근무하는 31살 김모씨(女)는 재테크에 관심이 많은 직장인이다. 연말정산에 세테크까지 꼼꼼하게 챙기는 그녀는 신용카드 소득공제가 2011년까지 적용된다는 기사에 놀랐다. 하지만 놀람은 잠시, 뭐 나완 먼 얘기! 라며 쿨~하게 털어버렸는데, 바로 수익률 200% 이상 고정적으로 나오는 주식계좌수익률 덕분이다.

31살 직장인 김모씨(女), 연말정산 공제 +알파 계좌 공개
AD



그녀가 알려준 비밀은 바로 자신의 주식계좌 수익률! 월 200% 이상 고정적으로 나오는 투자 수익률에 짠순이 그녀도 이제 한시름 놓을 수 있게 되었다. 이젠 좀더 여유롭게 살고 싶은 그녀.
내년엔 남친과의 행복한 결혼도 꿈꾸게 되었다는 그녀를 만나보았다.

“주식투자는 별게 없어요. 그저 남보다 딱 반발자국만 빠르면 되는 거죠. 그러려면 정보가 빨라야 되는데 사실 일반인들은 그러는게 쉽지가 않잖아요. 바로 그런 저에게 도움을 준 사람들이 바로 라디오스탁 이었어요.”


그녀는 어제 한 종목으로 얻은 수익률을 보여주겠다며 직접 계좌를 공개했다.


31살 직장인 김모씨(女), 연말정산 공제 +알파 계좌 공개


가장 이슈인 테마주 투자를 하면서 상상하지 못한 수익을 준 그녀에게 큰 도움을 준 전문가가 있었으니 그들은 바로 라디오스탁!
그들이 오늘부터 진행하고 있는 공개방송에서 단 2분만에 한 종목으로 수익 5%를 올리며 수익
행진 중이다.


◈ 공개방송 참여 : 엑스원 홈페이지 www.x1.co.kr 접속, 문의전화 1644-6977


31살 직장인 김모씨(女), 연말정산 공제 +알파 계좌 공개


◈ 공개방송 참여 : 엑스원 홈페이지 www.x1.co.kr 접속, 문의전화 1644-6977


테마주 및 단기 매매 종목을 통해 큰 수익을 올리는 라디오 스탁은 혼자 힘으로 증권관련 카페 유료회원수 최단기간 200명 돌파한 숨은 실력자이다. 경제TV 패널 고정출연 및 낮과 밤을 잊은 종목상담과 애널리스트 양성과정 강사인 백진수는 엑스원에 신규 런칭되기 전부터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게다가 이번엔 혼자가 아니다!
실력자 백진수가 종목 선정에 탁월한 눈을 갖고 있는 박형수와 함께 왔다.


약세장이 이어진 국내증시에서 바닥을 확인한 주식을 매도하지 않고 매각 물량을 되려 사들이는 스마트하고 스피드한 투자전략이 필요한 시점이다. 또한 수혜주를 찾아 치고 빠지는 전략을 구사해야 진정한 승자로 남을 수 있다.


급변하는 증세 속에서 테마주는 단기 투자 및 급등주의 진실이다. 진정한 테마주는 미래 성장산업에서 큰 영향력을 발휘할 블루오션이며 저평가 되어있는 고품격 기업들이다.
엑스원에서 런칭하는 라디오스탁과 함께 성장산업을 분석하고 이해할 수 있는 역량을 키워 진정한 테마주 투자에 동참하길 바란다.


재미와 수익률을 동시에 잡은 업계 최초의 듀얼캐스팅 고품격 증권방송 “라디오스탁”이 엑스원에서 런칭된다.


라디오스탁의 명콤비 플레이는 오직 엑스원(www.x1.co.kr) 2011년 2월 28일(월)부터 3월 3일(목)
까지 무료공개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들이 단 2분만에 한 종목으로 수익 5%를 올리며 수익행진 중인 그들과 함께 할 기회 놓치지 말길 바란다.



▷ 엑스원(X1) 관심종목
기아차, 하이닉스, 진흥기업, 부스타, 영인프런티어, 글로웍스, 위지트, 삼성엔지니어링, 제넥신, 이수앱지스


▷ 최근 이슈 종목
기아차, 하이닉스, 진흥기업, 후성, 대한전선, 성안, 영인프런티어, 글로웍스, 위지트, 유비트론, 부스타, 팜스토리한냉, 삼성엔지니어링, 제넥신, 이수앱지스, 자티전자, 스템싸이언스, S-oil, 토자이홀딩스, 필코전자, 바이넥스, 삼성중공업, 유니슨, 다음, 대우차판매,


[엑스원, X1, 라디오스탁, 백진수, 박형수, 신규런칭, 키움증권, 공개방송, 무료방송, 무방, 키워드림론]



[출처] 명콤비 이야기 |작성자 파롤란토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