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스포츠와 버라이어티를 접목한 '김성주의 아웃 도어 캠핑 고고씽'이 방영된다.
오는 28일 오후 2시 MBC스포츠플러스에서 첫 방송되는 '김성주의 아웃 도어 캠핑 고고씽'은 유쾌한 캠핑 문화의 정착과 건전한 아웃도어 스포츠 라이프 정착을 위해 제작된 프로그램으로 총 12편이 방송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에는 김성주를 비롯해서 국내 최고의 익스트림 스포츠 전문가 ‘팀 764’의 방창석 팀장, 시청자들을 대신해 캠핑 및 익스트림 스포츠를 체험할 서단비, 정주연, 한슬, 김동화 등이 참여한다.
MC 김성주는 “캠핑 초보에서 캠핑의 고수로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 같아 기쁜 마음으로 임하고 있다”며 “캠핑 인구가 늘어나는 가운데 이 프로그램을 통해 캠핑의 대중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프로그램에 임하는 각오를 전했다.
MBC스포츠플러스 관계자는 “'김성주의 아웃 도어 캠핑 고고씽'은 캠핑 상식을 기본으로 하되 지나치게 딱딱하게 접근하는 것이 아니라 전문적인 정보와 예능, 오락적 요소에 영상미를 더해 재미와 감동을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 다른 제작진은 "최근 급격히 늘고 있는 캠핑 문화에 발맞추고 캠핑 초보자들도 쉽고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전문가의 노하우 뿐만 아니라 팁도 제공한다"고 귀띔했다.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tarophin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