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종수의 소속사 국엔터테인먼트, 이종수와 조미령의 교제사실 인정

시계아이콘01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이종수의 소속사 국엔터테인먼트, 이종수와 조미령의 교제사실 인정
AD

이종수의 소속사 국엔터테인먼트, 이종수와 조미령의 교제사실 인정. 최근 전 소속사와 계약이 종료된 조미령은 이종수의 소속사와 새로운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아시아경제
<#10LOGO#> 이것이 바로 일과 thㅏ랑, thㅏ랑과 일!!!


유키스, 알렉산더와 김기범의 탈퇴로 3월 컴백 무대부터 5인조로 활동 계획. 유키스의 소속사인 NH미디어는 두 멤버가 각자 학업과 사업 문제로 탈퇴에 합의했으며 추후 새 멤버 충원 계획이 있음을 밝혔다. 그러나 김기범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멤버 교체를 목적으로 회사에서 제시한 전속계약 해지 요구에 동의서를 작성한 것이라며 탈퇴 이유를 밝혔다.
10 아시아
<#10LOGO#> 이쯤 되면 아이돌 팬들의 멘탈을 위한 보험이 출시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진이한, MBC <몽땅 내 사랑> 출연 결정. 최근 자진 하차한 전태수의 후임 격으로 투입되는 진이한은 다음 주부터 촬영에 합류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10LOGO#> 소름 끼치는 예언 한마디 하자면, 김 집사님이 <욕망의 불똥> 보실 때 방해만 안 한다면 잘 적응하실 거예요.


야마시타 토모히사, 24일 방송되는 Mnet < M 카운트다운 > 출연 예정. 3월 첫 솔로 정규앨범 < SUPERGOOD, SUPERBAD >를 발매하고 내한 공연을 계획 중인 야마시타 토모히사는 이날 무대에서 ‘PARTY DON'T STOP’을 부를 예정이다.
보도자료
<#10LOGO#> YOU! 무대에서 혼자 파티를 주도할 정도의 나이가 되어도 여전히 자니의 ‘주니어’인 거죠?

아델, 1964년 비틀즈의 기록 이후 최초로 두 장의 앨범과 두 개의 노래를 각각 UK 앨범 차트와 싱글 차트 탑 5안에 진입시킨 가수로 등극. 지난달 발매된 아델의 2집 <21>은 앨범 차트 1위에, 그녀의 지난 앨범인 <19>는 4위에 랭크되었으며 그녀의 노래 ‘someone like you’가 브릿 어워드에서의 공연 이후 싱글 차트 1위로 집계된 데 이어 ‘Rolling In The Deep’이 4위에 랭크되었다.
10 아시아
<#10LOGO#> 2년이 흐른 동안 누구는 나이를 먹고 몸무게만 늘었는데, 아델은 뭘 먹었길래 세상을 지배하는 목소리를 얻었나요.


조승우, 구혜선이 연출하는 장편영화 <복숭아 나무> 출연. 샴쌍둥이 형제의 이야기를 그린 이 작품에는 이미 류덕환이 조승우의 형제 역으로 캐스팅되어 있으며 남상미도 출연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10LOGO#> 복숭아 나무 아래서 두 남자가 형제가 되리라 맹세했군요. 어쩐지 천하 통일이 가능할 것 같은 이 기분.


아라, 영화 <페이스 메이커>에 장대높이뛰기 선수로 캐스팅. 마라토너의 이야기를 담은 이 영화에는 이미 김명민과 안성기가 캐스팅 되었으며 아라가 연기할 지원은 극 중 마라토너인 만호(김명민)와의 우정과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보도자료
<#10LOGO#> 지친 몸으로 달려가는 김명민에게 다가와 우산을 씌워주는 안성기의 우정과 로맨스가 기대되고 있습니다.


이문세와 빅뱅의 ‘붉은 노을’, 개정 음악교과서에 수록. 태성출판사에서 발간한 음악교과서의 ‘대중음악의 세계로’라는 소단원에 두 버전의 ‘붉은 노을’을 비교하는 내용과 함께 악보가 수록된 것. 또한 금성 출판사의 음악교과서에는 서태지와 아이들의 ‘난 알아요’가 수록되기도 했다.
보도자료
<#10LOGO#> 문학과 사회문화 과목의 교과서에 실려도 이상할 게 없는 노래들이 음악교과서에 실렸다고 화제가 되는 게 이상한 겁니다.


SBS <더 빅뱅쇼>, 27일 자정으로 편성. 지난 18일 SBS 공개홀에서 자신들의 히트곡 무대를 선보이며 방송을 녹화한 빅뱅은 23일 비공개로 2차 녹화를 진행한다. 이 방송에서는 4집 미니앨범의 전 수록곡은 물론 멤버들의 개인 공간과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다.
아시아경제
<#10LOGO#> 다음 주 월요일 아침 회의에 지각하는 여직원이 있다면...... 백푸롭니다!!


10 아시아 글. 윤희성 nin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