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건모, 오랜만에 발라드 발표..다시 전성기 여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김건모, 오랜만에 발라드 발표..다시 전성기 여나
AD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가수 김건모가 KBS2 수목드라마 '프레지던트' OST '내모습을'을 발표하며 오랜만에 발라드를 선보였다.

‘내 모습을' 티저 영상은 공개되자마자 오랜만에 김건모표 발라드를 기다렸던 많은 팬들로 인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내 모습을'은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겸 작곡가인 윤일상가 작곡을 맡고 히트 작사가 김영아가 작사를 한 곡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23일 '프레지던트' 19회를 통해 공개될 김건모의 ‘내모습을’ 은 헤어졌던 사람을 시간이 지나고 그리워한다는 가사 내용이 보컬의 절제된 표현으로 그려진 곡으로 슬픔의 감정이 아련함과 함께 가슴에 깊은 여운을 남기는 곡이다.


'시크릿가든' OST를 제작하며 OST의 흥행신화를 썼던 '어치브그룹 디엔' 정승우 대표는 “‘내모습을’이라는 곡은 분명 2011년 최고의 발라드가 될거라 확신한다”며 “왜 윤일상과 김건모인지 음원이 공개되면 알게될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김건모의 ‘내모습을’은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에서 23일 0시 '프레지던트'OST 메인 타이틀곡으로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 sta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