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증권정보] 증시 불확실성에도 관심 갖게 하는 낙폭과대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1분 14초

◆ 낙폭과대주와 모멘텀의 만남
최근의 증시는 2,000선을 두고 오르락내리락하는 장세가 펼쳐지고 있다. 증시의 불확실성으로 인해 주요 수급 주체들이 손을 떼며 증시 분위기 자체를 관망하는 모습이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단기적으로 급락한 업종대표주의 경우 향후 주식시장의 반등을 겨냥한 저가매수 전략이 유효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는 22일 이들 업종 중 최근 경기회복 추세를 바탕으로 업황 호조에 대한 기대감이 높은 조선주와 국제 유가상승에 따른 수혜가 기대되는 석유화학주에 관련한 종목들에 대한 접근이 유효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 단기적 낙폭과대 조선, 석유화학주
2월 한달 간 주가가 10%이상의 낙폭을 기록한 조선주에는 삼성중공업(-17.35%), 대우조선해양(-16.38%), 현대미포조선(-11.68%), STX조선해양(-10.92%), 두산중공업(-10.03%) 등을 꼽을 수 있다. 또한 정유주인 SK이노베이션(-14.43%)과 석유화학주인 한화케미칼(-13.47%), 케이피케미칼(-10.66%) 등도 최근의 주가하락으로 인해 저가매수의 기회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 유망 종목에 내 자금 4배까지 레버리지 투자하려면~
1. 천만원 이용시 하루 비용이 2,055원이면 충분한 저금리 상품이다.
신용등급, 대출금액 등과 상관없이 연 7.9%로 이용할 수 있어 증권사 신용보다 저렴하게 이자 비용을 최소화하여 부담없이 투자할 수 있다. 또한 증권사와 제휴를 통해서 고객에게 0.015%의 저렴한 매매수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일부 증권사는 매매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2.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내 자금 300%, 최대 3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최대 300%까지 대출하여 본인 자금 포함 400%까지 매수가 가능하고 금액으로는 최고 3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해서 투자 레버리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3. 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 가능하다.
포트폴리오 제한을 없앤 상품을 이용하고 싶은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서 한종목 100% 집중 투자가 가능한 상품도 준비되어있다. 본인 자금 포함 대출금까지 한 종목 매수가 가능하여서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다.


4. 스탁론을 이용하려면
스탁론에 대한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분이나 이용방법에 대하여 알고 싶은 투자자는 1644-8145로 연락하면 전문 상담원에게 대출과 상관없이 친절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paxnet.moneta.co.kr/stock/stockLoan/loanGuideAsiaE.jsp


[증권정보] 증시 불확실성에도 관심 갖게 하는 낙폭과대주
AD



[No.1 증권포털 팍스넷] 02월 22일 종목검색 랭킹 50
대한해운, 하이닉스, 코코, 젬백스, 대한전선, CT&T, 솔고바이오, 아가방컴퍼니, 미주제강, 아미노로직스, 삼성중공업, 다날, SG&G, KT, 세운메디칼, STX조선, 기아차, 자티전자, 시노펙스, SK이노베, 성안, 삼성전자, 대우조선해양, 에스엔유, 서울반도체, 디브이에스, 씨모텍, S-Oil, 조아제약, 유아이에너지, 참엔지니어링, 현대위아, 삼성SDI, 테라리소스, 알앤엘바이오, STX팬오션, 웰메이드, POSCO, 서한, 효성, 핸디소프트, 시그네틱스, 쌍용차, 뉴보텍, 후성, 차바이오앤, 한화케미칼, 하림홀딩스, 현대건설, 프럼파스트


HTS노출종목 : 하이닉스, 젬백스, 대한전선, CT&T, 솔고바이오, 아가방컴퍼니, 미주제강, 삼성중공업, 다날, SG&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