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달 안에 줄상한가로 억대계좌 터지기 전 긴급매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8초

[증시분석가 주식명인]은 다음과 같은 투자전략을 밝혔다. 이번 주를 기점으로 주식 시장의 판도를 바꿔 놓을, 2011년 최고의 폭등주를 찾아냈다.


정말 매수가 급하다! 현 시점 수익으로 직결되는 완벽한 매수타이밍으로 족히 시세 1000%는 날릴 급등 구간에 임박해 있기 때문이다.

2010년 최고의 수익률을 기록한 29배 조선선재와 10배 삼영홀딩스를 발굴했을 때 떨렸던 마음 그 이상으로 다른 종목은 일체 눈에 들어오지 않는 공황상태에 이를 정도다.


한달 안에 줄상한가로 억대계좌 터지기 전 긴급매수!
AD


따라서, 오늘 이 글을 접한 분들은 엄청난 행운을 잡은 것이다. 오늘 추천하는 이 종목은 10년에 1~2번 출몰하는 초대박 종목으로, 재료노출 전 대급등 파동이 시작되는 초입에 있는 올해 최고의 황금주로 기록될 것이기에, 과거 필자가 추천했던 삼영홀딩스(10배↑), 엔알디(5배↑), 코코(6배↑) 등은 이 종목에 비하면 맛보기에 불과하다 해야겠다.


왜냐하면, 이 종목은 대규모 재료노출이 임박한 상황에서, 유통 주식수도 작은데다가, 특수관계인을 포함한 대주주 지분이 40%를 넘는 상황인데도, 큰손들이 의도적으로 주가를 흔들며 개인물량을 털어가고 있는 급등직전의 상황을 연출하고 있기 때문이다.


어디 그뿐인가, 이 종목 실적만 놓고 봐도 당장 수 백% 터질 종목인데, 여기에 이 종목 때문에 IT, 자동차 산업계가 발칵 뒤집어 지고 있다. 총 76조원의 신규 투자를 하는 삼성전자, LG전자, 현대자동차의 신규 투자에 절대로 빠질 수 없는 숨겨진 올해 최고의 수혜주라는 것을 아는 사람은 필자를 포함해 몇 안될 것이다.


특히, 오늘 대박 출발 직전의 모습인 2시 이후 느닷없이 폭등 시키려는 흔적을 보이고 있어 매우 다급하다는 것인데, 이 상태라면 빠르면 오늘, 늦어도 이번 주에는 터질 것 같다.


그렇다고 앞뒤 돌아보지 않고, 흥분해서 소위 말하는 “몰빵”을 하여 세력을 자극하는 일은 절대로 없어야 한다. 현시점 물량을 얼마나 확보하느냐가 관건이기 때문에, 세력이 눈치채지 못하게 철저하게 분할매수로 접근해서 물량을 확보하기 바란다.


분명하게 이야기 하지만, 이 종목은 재료가 공개되는 순간, 마치 화산의 대폭발이 연상 되기 때문에, 어설프게 터져도 6배의 코코 정도는 가볍게 뛰어 넘을 것이며, 시장에 풀린 핫머니의 무차별적인 유입까지 감안하면 상한가를 밥 먹듯 말아 올리며, 조선선재의 26연상을 뛰어 넘을 하반기 최대의 돌풍주이다.


따라서 이 종목은 빠르면 오늘 오후장부터, 늦어도 다음주부터는 불꽃랠리가 펼쳐질 것이 확실시 되기 때문에 지금 서두르지 않으면 단 한 주도 잡지 못할 것이다.


그 동안 수백%씩 급등한 종목들을 잡아놓고도 시세에 대한 확신이 없어, 제대로 수익을 내지 못했던 경험이 있다면 이번만큼은 이 종목에 모든 승부를 걸기 바란다.



한달 안에 줄상한가로 억대계좌 터지기 전 긴급매수!



[Issue 종목 게시판]
유라테크/파라다이스/후성/서한/스템싸이언스/웅진케미칼/조아제약/STS반도체/성호전자/삼성중공업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