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엠블랙, 5월 4일 일본 시장 공략…오리콘차트 집중 조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엠블랙, 5월 4일 일본 시장 공략…오리콘차트 집중 조명
AD


[스포츠투데이 이종길 기자]엠블랙이 오는 5월 4일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오리콘 차트(http://www.oricon.co.jp)는 18일 “한국의 신인상을 휩쓴 K-POP 괴물이 일본 데뷔를 결정했다”고 이같이 전했다. 차트는 승호, 이준, 지오, 천둥, 미르 등 다섯 멤버들의 나이, 키 등을 상세하게 설명하며 “압도적인 댄스 퍼포먼스와 랩, 파워풀한 보컬이 매력적인 그룹이다. 이미 아시아 각국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유망주”라고 설명했다.


특히 오리콘차트는 그룹의 프로듀서에 주목했다. 한일 양국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비다. 차트는 “비의 지도 아래 2년간 엄격한 댄스와 보컬 레슨을 거쳐 2009년 10월 미니앨범 ‘Just BLAQ’으로 데뷔했다”고 전했다.
엠블랙은 5월 4일 일본어 노래(제목 미정)를 출시한 뒤 오사카, 삿포로, 나고야, 후쿠오카, 도쿄 등에서 차례로 데뷔 기념 콘서트 투어를 가질 계획이다.

한편 정규 1집 타이틀곡 ‘Stay(스테이)’ 활동을 마무리 지은 엠블랙은 오는 22일 ‘BLAQ Style - 3D에디션’ 앨범을 공개, 후속곡 활동에 전념한다.




스포츠투데이 이종길 기자 leemea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