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그룹 틴탑과 시크릿이 완벽한 무대호흡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시크릿은 18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새 싱글앨범 타이틀 곡 '샤이보이'를 공개했다.
이날 멤버들은 다가오는 봄 분위기에 맞게 한층 상큼해진 의상으로 입고 등장해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아울러 이날 무대에서는 틴탑 멤버들이 깜짝 등장해 시크릿 멤버들과 '샤이보이' 안무를 함께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기도 했다.
타이틀 곡 '샤이보이'는 경쾌한 스윙 리듬이 인상적인 댄스곡. 히트 작곡가 강지원-김기범이 의기투합한 곡으로 톡톡 튀는 리듬이 강한 인상을 줬다.
아울러 귀여움을 강조한 시크릿 멤버들의 스타일링이 음악의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고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동방신기, G.NA, 시크릿, IU, 가희, 이현, 간미연, 달샤벳, 틴탑, 박혜경(Feat. 산이), 쥬얼리, 나비, 달마시안, 5Dolls, 이정, LPG , 마이티 마우스, 나몰라패밀리 JW, 플라워, 코인잭슨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 kun1112@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