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슈퍼스타K2' 김그림 이보람, 조영수와 한솥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슈퍼스타K2' 김그림 이보람, 조영수와 한솥밥
AD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슈퍼스타K2'에 출연한 김그림 이보람이 넥스타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넥스타 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김그림과 이보람을 계약했다. 두 사람은 '슈퍼스타K2'에서도 눈여겨볼만한 인재였다. 이들이 노래 실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소속사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Mnet '와이드'에서도 김그림 이보람의 계약 사실을 방송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오후 8시 방송되는 '와이드'에서는 '슈퍼스타K' 출신으로는 최초로 같은 소속사에 동반 입성하게 된 김그림과 이보람의 모습을 조명한다.


작곡가 조영수는 "TV에서 보여주지 못한 그 이상의 재능을 발굴해 낼 것"이라며 프로듀서로서의 포부도 밝혔다.


김그림과 이보람은 이번 방송을 통해 소속사를 택하게 된 과정과 앞으로의 포부, 두 멤버의 진한 우정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티아라, 씨야, 이승기 등의 앨범 프로듀서로 활동한 작곡가 조영수는 2007년부터 MC몽, 서인영, SG워너비, 다비치 등 톱스타가 대거 참여한 테마 앨범 ‘조영수의 올스타’를 발매하며 프로듀서의 재능을 과시했다.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tarophin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