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알페온, 렉서스·벤츠와 자웅 겨룬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GM대우 알페온 동급차량 비교 시승 행사 개최

알페온, 렉서스·벤츠와 자웅 겨룬다
AD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GM대우가 다음달 중순까지 약 한 달 간 알페온과 BMW, 렉서스, 벤츠, 아우디 브랜드의 동급 차량을 비교 시승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월드 클래스 비교시승 이벤트는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오는 28일까지 알페온 온라인 이벤트 홈페이지(event.gmalpheon.co.kr)를 통해 신청을 받아 추첨 후 총 20명에게 비교시승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세계 명차 가운데 알페온과 비교 시승을 원하는 차량, 시승 회차를 선택하면 해당 회차의 1주일 전에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하며, 당첨된 고객은 알페온과 선택 차량을 7일 동안 비교 체험할 수 있다.


비교시승 체험 후 한달 안에 알페온을 구입, 출고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출고 지원금 50만원의 혜택이 주어지며, 구매 고객에게는 올레(olleh)와 공동 마케팅을 통해 아이패드 구입금도 지원한다.

알페온은 중후하고 안정감 있는 외부 디자인과 안락하면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 디자인, 도서관 수준의 정숙성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알페온의 기반이 된 뷰익 라크로스는 지난해 북미에서 동급 판매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