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매일유업, 수유 진단 애플리케이션 사전 예약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3초

매일유업, 수유 진단 애플리케이션 사전 예약 이벤트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매일유업은 아기의 하루 수유량과 이유식 섭취가 적절한지 즉석에서 진단해 주는 스마트폰용 애플리케이션(Application 이하 앱) '앱솔루트 수유 솔루션'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 출시일 이전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스는 매일아이닷컴(www.maeili.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아이폰 번호를 입력 후 사전 예약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카페라떼 등 음료 교환 기프티쇼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앱 출시 날짜를 미리 예상해 보거나 이벤트 홍보를 가장 많이 한 응모자를 추첨해 아벤트 분유 케이스, 앱솔루트 명작 2캔을 각각 경품으로 제공한다.


소아청소년과 전문의가 직접 설계한 '앱솔루트 수유 솔루션' 앱은 생후 24개월까지의 아기 하루 수유량 혹은 이유식 섭취량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아기의 건강상태를 즉석에서 진단해주고, 수유 간격과 횟수를 설정하면 분유를 타거나 수유하는 시간을 알려주는 알람 기능도 함께 제공한다.

이 밖에 아기의 성장기록 및 수유량 현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게 일별/주별 차트 제공은 물론 요미요미 율동동요 동영상 보기 등 다양한 서비스를 담고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