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규리 "카라사태? 신념과 사랑으로 극복" 속내 밝혀

시계아이콘00분 2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박규리 "카라사태? 신념과 사랑으로 극복" 속내 밝혀 (사진=이기범 기자)
AD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카라의 리더 박규리가 그간의 팀 내 해체위기 사태와 관련, 깊은 속내를 털어놨다.

박규리는 10일 오후 1시 서울 CGV 왕십리에서 진행되는 애니메이션 '알파 앤 오메가' 관련해 취재진과 인터뷰를 가졌다.


이날 박규리는 그간의 사태와 관련된 취재진에 질문에 대해 “살아가면서 수 만 가지 힘든 일들을 겪지만 흔들리지 않는 제 신념과 저를 사랑해주는 분들이 곁에 있으면 어떤 난관이든 이겨낼 수 있다”고 속내를 밝혔다.

또 그는 “저희로 인해 많은 분들게 걱정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며 “앞으로 열심히 하는 카라가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알파 앤 오메가’에서 박규리는 '심심타파'에서 DJ를 함께 맡고 있는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과 우리말 더빙 작업에 참여했다.


사람들에게 납치된 늑대 커플이 멀리 떨어진 고향으로 되돌아가는 모험담을 담은 ‘알파 앤 오메가’에서 박규리는 지성과 미모를 갖춘 도도한 성격의 늑대 케이트 역을 맡았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