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키움증권, 아이패드 전용 주식거래 서비스 ‘영웅문T’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9초

아이패드로 쉽고 재미(Fun)있게 주식거래하자

키움증권, 아이패드 전용 주식거래 서비스 ‘영웅문T’ 오픈
AD

[아시아경제 정재우 기자]키움증권이 아이패드 전용 주식거래 서비스인 '영웅문T'를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회사측은 "영웅문T가 영웅문과 지난해 개시해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영웅문S의 강점을 결집해 만든 야심작"이라면서 "특히 사용자의 입장에서 가장 쉽고 빠른 트레이딩 환경을 구현하는데 주력했다"고 말했다.

차트 및 시세는 물론 연관정보를 한눈에 조회 할 수 있도록 배치했으며, 기기의 특성을 최대한 활용한 화면 구성으로 빠르고 직관적인 거래가 가능하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또한 '나만의 화면 편집 기능'을 통해 투자자들이 자신에게 적합한 폴더 및 항목을 자유롭게 설정하여 투자의 편의성을 높이도록 배려했으며, 각종 애니메이션과 캐릭터 등을 활용하여 아이패드를 사용한 거래에 재미를 더하도록 구성하였다는 점을 특징으로 하고있다.

거래 시 황금보화와 돈다발이 쏟아지고 주문 결제 때 'Sign(서명)'과 도장이 찍히며, 친절한 강아지가 초보 투자자에게 주식 길라잡이가 되는 등 투자자들이 시각적인 재미를 통해 주식거래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노진만 키움증권 업무개발팀장은 "아이패드라는 기기 특성과 젊은 층의 호감 등을 감안하여 기존 증권어플의 단순한 UI(User Interface)를 탈피하려고 노력했고 증권거래도 지루하지 않게 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었다"고 개발 소감을 이야기 했다.


이 날 영웅문T와 함께 아이패드용 오픈 웹 서비스도 동시에 시작한다. 오픈 웹 서비스를 통해서는 주식거래는 물론 ELW, 펀드, 선물옵션, FX마진거래도 가능하다.




정재우 기자 jjw@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