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국내 최고층 레스토랑서 프러포즈 어때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5초

"국내 최고층 레스토랑서 프러포즈 어때요?"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프러포즈 명소로 유명한 63빌딩 고층부 레스토랑에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고층부에 위치한 하이엔드 레스토랑(59F 워킹온더클라우드, 58F 슈치쿠, 57F 백리향)에서는 밸런타인 당일 코스 메뉴 이용 커플고객 대상으로 스페셜 밸런타인 케익을 증정한다.(1인 10만원 이상 코스 메뉴 주문 시, 테이블당 1개)

그리고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2월 말까지 '내 남자 친구는 왕자님' 이라는 영화의 실제 모델인 덴마크의 황태자와 황태자비를 이어 주었다는 더 래컨터 와인(Cheravolo The Raconteur)과 세계적인 유명 브랜드 살바토레 페레가모 그룹에서 만든 명품 와인도 선보인다. 페레가모 와인은 63레스토랑과 플라자호텔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59층 워킹온더클라우드(Walking On The Cloud)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전망 좌석을 이용하는 커플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밸런타인데이 메뉴로 사랑을 부르는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동서고금 남녀간 사랑의 징검다리 역할을 했던 아스파라거스, 홍합, 초콜릿, 마늘, 스테이크와 레드와인 등 사랑의 묘약 식재료로 만든 코스이다.


워킹온더클라우드의 최고 전망 좌석에서 아름다운 한강 야경을 내려다보며 아늑한 커플좌석에서 밸런타인데이 메뉴를 즐긴다면 둘만의 로맨틱한 밤을 맞을 수 있다.


또 스페셜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초장식과 꽃장식으로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딸기초콜릿(6구), 케익, 즉석사진 등 다양한 선물도 마련돼 있다. 63이샵(www.e63.co.kr)을 통해 예약/구매 가능하며, 이용가격은 런치 10만원대, 디너 20~50만원대로 다양하다. (2인기준/부가세 및 봉사료 포함) ☎문의: 02?789-5904~5


57층 프리미엄 차이니즈 레스토랑 백리향(百里香)에서는 한강과 서울 시내가 한 눈에 들어오는 둘만의 룸 공간에서 사랑하는 연인, 아내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천연(러브)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장미 꽃잎과 초장식으로 둘만의 룸을 더욱 러블리하게 장식해주며 꽃 선물, 황실의상 체험, 커플 기념촬영, 스페셜 러브케익, 쁘띠 메뉴판 등 상상하지 못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그리고 백리향의 전문 조리진들은 연인에게 따뜻한 사랑의 마음이 전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메뉴 한가지, 한가지를 준비하며 깜짝 놀랄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쑥쓰러워 표현하지 못한 마음을 백리향 직원의 도움으로 평생 잊지 못할 둘만의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63이샵(www.e63.co.kr)을 통해 예약 가능하며, 가격은 30만원대다. (2인기준/부가세 및 봉사료 포함) ☎문의: 02-789-5741~4


아울러 밸런타인 패키지 구매 고객 전원 대상으로 상큼 달콤한 딸기 초콜릿(6구)을 2월 12일부터 14일까지 증정한다. 밸런타인 패키지는 63이샵(www.e63.co.kr)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