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TG삼보, 선택형 노트북 '에버라텍 TS-511'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TG삼보컴퓨터(대표 손종문)는 신학기를 맞아 선택형 노트북 '에버라텍 TS-511'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에버라텍 TS-511은 SRS 사운드 시스템을 채택해 게임과 영화 등의 멀티미디어 환경에서 풍부한 현장감을 제공한다. 또 다양한 맞춤형 설계로 인텔 i3에서 i7까지 다양한 중앙처리장치(CPU) 라인업을 갖췄다. 하드디스크드라이브(HDD)저장 용량도 320기가바이트(GB)에서 최대 750GB까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또 비디오 신호와 오디오 신호를 하나의 케이블로 압축 없이 전송할 수 있는 넓은 대역폭의 HDMI단자를 기본 제공, 디지털 TV와 손쉽게 연결할 수 있어 편리한 멀티미디어 환경을 구축 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오타 없이 빠른 작업 환경을 제공하는 플랫타입 키보드를 제공, 키가 동시에 눌리는 일이 거의 없어 워드 작업에 용이하다. 특히 노트북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숫자 키패드를 제공해 엑셀작업, 회계 업무 등에 높은 작업 효율성을 제공한다.

이밖에 CPU, HDD 등 주요 5대 부품을 최대 3년간 무상 보증하는 무상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서소정 기자 ss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