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걸그룹 시크릿의 신곡 '샤이보이'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6일 각종 온라인사이트에 공개된 '샤이보이' 뮤직비디오에는 시크릿 멤버들의 상큼하고 발랄한 모습이 담겨져 있다.
60년 대 미국에서 유행하던 복고풍의 의상과 헤어로 등장한 시크릿 멤버들은 귀여운 표정은 물론, 깜찍한 댄스를 선보이며 남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특히 그동안 섹시한 이미지로 대중들을 어필했던 시크릿이기에 이번 변신은 신선한 충격을 주기에 충분하다는 평이다.
180도 변신한 시크릿 멤버들의 모습이 눈을 사로잡는다면, 신나는 분위기의 곡은 듣는 이들의 귀를 자극한다. '뚜르와 뚜밥 뚜밥'이라는 중독성 강한 가사의 멜로디가 반복되면서 이지리스닝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팀 내 메인보컬 송지은의 매력적인 보이스는 '샤이보이'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는 평이다.
또 '나의 사랑은 어디있나. 꿈 속의 왕자님 어디있나', '바람둥인 정말 싫어. 나만 사랑해 줄 샤이보이' 등의 상큼한 가사는 색다른 재미를 느끼게 해준다.
한편 시크릿은 6일 오후 방송하는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무대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 kun1112@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