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도미노피자가 피자 업계 최초로 페이스북에 기업 팬페이지(http://facebook.com/dominostory)를 오픈하고 기프티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이번 페이스북 오픈을 통해서는 고객과의 소통 채널을 더욱 강화해 소비자가 주체가 되어 브랜드와 제품을 즐길 수 있는 교류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특히 페이스북 오픈 기념으로 7일부터 선착순 2011명에게 음료 기프티쇼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상단의 '좋아요'를 클릭해 도미노피자의 팬(Fan, 페이스북 팬페이지 상의 친구 개념)이 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고, 다른 친구를 이벤트에 초대할 수도 있다. 기프티쇼는 이벤트 종료 후 일괄적으로 핸드폰으로 전송된다.
조수제 도미노피자 마케팅본부 상무는 "최근 국내 페이스북 사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도미노의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페이스북을 오픈하게 됐다"며 "스마트폰 주문형 어플과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로 언제나 한발 앞서 고객들과의 열린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