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는 일부 핫메일 사용자의 받은 편지함에서 지난 연말 이전 수신된 이메일이 사라지는 오류가 발생한 것과 관련해 오류의 원인을 찾아내 복구작업을 완료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오류는 MS 본사가 운영하는 핫메일 서버 가운데 2대에서 발생했으며, MS는 지난 2일 문제가 발생한 서버를 찾아내 복구를 완료했다. 국내에서는 이번 오류와 관련해 7건의 사용자 불편이 접수됐다.
백수하 한국MS 상무는 "불편을 겪은 이용자들에게 사과의 뜻을 전하며, 향후 유사한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소정 기자 ss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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