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인가수 eiki, 신곡 '눈물지다' 유럽풍 발라드로 인기 예감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신인가수 eiki, 신곡 '눈물지다' 유럽풍 발라드로 인기 예감
AD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신인가수 eiki(에이키)가 한겨울 추위도 녹일만큼 감미로운 목소리로 여심을 흔들리는 신곡 '눈물지다'를 발표했다.

'눈물지다'는 전형적인 한국형 발라드로 일컬어지는 마이너 발라드에서 탈피한 유러피안 발라드로 귀를 잡아끄는 선율이 인상적인 노래이다. 세련된 팝코드 위로 춤을추 듯 흐르는 eiki의 보이스는 가사의 의미를 좀 더 깊이 있게 전달되게 하는 마력있다.


슈퍼주니어 ,VOS, 먼데이키즈, 일락, 신효범 최근, 윤화재인의 '믿었어' '너같은놈' 등의 앨범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프로듀서 ROZ는 "외국 팝 가수의 느낌을 생각하며 곡을 만들었다. 한국 가수가 이 느낌을 표현하기엔 다소 어려움이 있지않나 했지만 녹음을 마친 후 신인에게서 기대할수 없는 그 이상의 결과가 나왔다며 극찬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눈물지다'의 뮤직비디오는 한류스타 대거 참여로 화제가 된 드라마 '슈퍼스타'의 '블랙시티'편의 영상으로 꾸며졌다. 그동안 미공개된 드라마의 영상이 '눈물지다'를 만나 처음으로 공개 되는 것.


'블랙시티'는 SS501 김형준과 손호영, 배슬기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로 그동안 한번도 공개된 적 없어 팬들의 궁금증을 일으킨 바 있다.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 sta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