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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하미커머스, 소셜쇼핑 ‘1dayprice'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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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사와의 협력으로 한층 질 높은 서비스 제공
-소비자가 판매 상품 선정부터 참여할 수 있는 코너 마련
-24일 첫 상품으로 국내 최대 인형전문전시회 50% 할인 판매


다하미커머스, 소셜쇼핑 ‘1dayprice' 오픈 (사진: 1dayprice 홈페이지 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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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다하미커뮤니케이션즈가 소셜커머스 시장에 전격 진출한다.


소프트웨어 전문 개발업체 (주)다하미커뮤니케이션즈(www.dahami.com, 대표 신광호)는 오는 24일 소셜미디어와 온라인 미디어를 활용하는 전자상거래 소셜커머스 사이트 ‘1dayprice'(www.1dayprice.co.kr)를 자회사인 (주)다하미커머스를 통해 오픈한다고 밝혔다.

(주)다하미커뮤니케이션즈는 세계 최초 온라인 지면 신문 스크랩 솔루션인 ‘스크랩마스터’를 비롯해 맞춤형동영상 및 미디어컨텐츠를 구현한 디지털 신문 ‘T-Paper', IPTV용 미디어 콘텐츠, 스마트폰 및 테블릿PC용 어플리케이션 등을 제공하고 있는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 중견 벤처기업이다.


모바일컨텐츠 유통 및 개발을 통해 국내 유수의 언론사와 기업체를 대상으로 미디어 서비스를 제공해온 (주)다하미커뮤니케이션즈는 이의 인프라와 장점을 살려 상품 구성을 비롯해 사업자의 자사상품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특히 일반소비자가 판매상품 선정단계부터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코너, 고객만족을 높일 수 있는 애프터서비스 프로그램의 도입 등을 통해 다른 사이트와의 차별화를 꾀했다.


(주)다하미커머스의 신광호 대표는 “객관적인 소비자 평가와 상품구매 후에도 만족도가 높아 질 수 있도록 품질과 정보제공에 신경을 쓸 것이다. 또 검증된 프리미엄 상품을 제공해 대한민국 대표 좋은 가격의 소셜 쇼핑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1dayprice'는 오픈 당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인형전문전시회 ‘2010 서울인형전시회’ 입장권(성인 5,000원, 청소년 3,500원, 어린이 2,500원)을 happyprice(www.happyprice.kr)와 공동 판매한다. 각각 50% 할인된 가격이며, 한정수량으로 22일부터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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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02-739-8733-4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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