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지드래곤-탑, 강렬 카리스마··MV 촬영 현장 사진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지드래곤-탑, 강렬 카리스마··MV 촬영 현장 사진 공개
AD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유닛을 결성한 빅뱅의 지드래곤과 탑(이하 GD&TOP)이이 뮤직비디오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GD&TOP은 21일 오후 각 각 자신의 미투데이(한국판 트위터)에 “뮤비 촬영 오늘은 끝!”이라고 글과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GD&TOP은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와 표정으로 강렬한 인상을 심어줬다.

한편 유닛을 결성한 GD&TOP)은 정규 1집 음반을 내고 활동을 시작했다.


이들의 정규 1집에는 '인트로(INTRO)', '하이하이(HIGH HIGH)', '오예(Oh Yeah)', '집에 가지마', '베이비 굿 나잇(BABY GOOD NIGHT)', '뻑이가요', '오 맘(OH MOM)', '악몽', '오늘따라', '어쩌란 말이냐?' 등 10곡과 보너스 트랙 ‘턴 잇 업(TURN IT UP)이 담겨져 있다.


GD&TOP은 음반 수록곡 중 '뻑이가요', '하이하이', '오 예' 등 3곡의 트리플 타이틀곡으로 활동한다. 세 노래 모두 지드래곤과 탑이 함께 작곡 작사에 참여했다. 특히 '오 예'는 2NE1의 박봄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지드래곤-탑, 강렬 카리스마··MV 촬영 현장 사진 공개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