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삼양사는 큐원 네이버카페 회원을 대상으로 제5회 '큐원 홈메이드 페스티발'을 지난 20일 서울 원남동 소재 큐원 홈메이드플라자에서 실시했다.
이 행사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즐거운 홈메이드 문화를 제안하는 큐원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고, 한 해 동안 큐원의 홈메이드 제품을 사랑해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개최한 것이다. 큐원 네이버 카페에서 요리에 관심이 있고 적극적인 활동을 보여준 회원들의 참가신청을 받았으며, 이중 12커플을 선정해 행사에 초대했다.
이날 행사에는 큐원 네이버 카페에서 온라인으로만 활동해 온 회원들이 모였다. 참가자들은 우리아이웰빙 영양쿠키믹스로 쿠키하우스 만들기, 레크레이션, 페이스페인팅, Mix&Bake 제품 즐기기 등 다양한 행사에 참가했으며, 오프라인에서의 만남을 즐겼다.
또 쿠키하우스를 가장 잘 만든 커플에게는 큐원 파티쉐상, 멋진 커플룩을 선보인 커플에게 베스트 드레서상, 가족과 가장 잘 협력해 만든 커플에게는 하모니상을 수여하는 시상식도 가졌다. '큐원 홈메이드 페스티발'에 초대된 회원 모두에게는 우리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소가 들어 있는 삼양사 신제품 큐원 '우리아이웰빙 영양쿠키믹스'를 증정했다.
한편, 삼양사는 지난 2009년부터 큐원 홈메이드플라자를 오픈, 고객들과의 친근한 커뮤니케이션 활동과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통해 큐원 브랜드 및 제품을 알리고 있다. 앞으로도 큐원은 이 공간을 통해 즐거운 홈메이드 문화를 제안하는 큐원 브랜드 컨셉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