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마케팅 아이디어 내고 에쓰오일 취업하자

에쓰오일 브랜드 어워드 개최, 대상·최우수상 네팀 상금 및 입사 우대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에쓰오일(S-oil)이 대학생을 대상으로 소비자 욕구를 알아보는 마케팅 공모전을 실시한다.


14일 에쓰오일은 대학생·대학원생을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 전반에 대한 소비자 욕구 파악 및 신선한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2011 에쓰오일 브랜드 어워드(S-OIL Brand Awards)'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쓰오일은 기존의 에쓰오일 서포터스(S-OIL Supporters)제도와 소비자 조사 등에 이어 소비자 참여마케팅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공모전을 시행한다고 설명했다. 공모전은 내년 1월3일부터 2월13일까지 접수해 3월에 최종 수상자가 가려진다.


공모전은 광고, 프로모션·이벤트, 미래주유소 모습 등 세 분야 나눠 진행되며, 대상 한팀에게는 500만원의 상금과 더불어 입사지원시 우대혜택이 주어진다. 또 분야별 최우수상 각 한팀에게는 150만원의 상금과 입사 우대 혜택이 주어진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S-OIL은 그 동안 재미있는 CM송 광고와 다양한 마케팅활동 등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다”며 “현재에 만족하기보다는 신선한 아이디어를 적극 발굴하고, 소비자와 소통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윤재 기자 gal-run@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