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재야고수, “타이밍의 ‘타’자만 들어도 이젠...” 체념한 37만 개미들 속 부글부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재야고수, “타이밍의 ‘타’자만 들어도 이젠...” 체념한 37만 개미들 속 부글부글
AD

10년 동안 자신의 노하우를 무료공개하며 개인을 도와온 재야고수가 주식시장에서 ‘타이밍의 고수’ 라 불리며 또 다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는 그동안 인터넷을 통해 자신의 ‘완벽 타이밍비책’을 무료로 공개하며 개인투자자들에게 끊임없는 지지를 받아왔다. 이 화제의 인물은 바로, ‘송지헌의 사람in'에 출연하며 국내유일 재야고수로 인정받으며 이슈가 된 바 있는 주식고수 ‘이종형’씨다.

그가 개인투자자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매매타이밍을 잡아주면서 원금회복과 인생역전을 위해 무료로 봉사하기 시작하면서 그를 지지하는 10만 명 이상의 개미투자자들 사이에서는,,
“타이밍의 ‘타’자만 들어도 머리가 아팠는데 이제는 바로 이종형씨가 떠오른다.”는 최고의 찬사까지 떠돌고 있어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그 관심이 대단하다.


타이밍의 고수 이종형씨가 꼬집는 개인투자자들의 손실 원인은,
“좋은 종목을 발굴 하느냐 못하느냐에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니라, 매매타이밍 선정에 오류가 있는 것.” 이라고 지적했다.

때문에, 인터넷 무료카페를 통해서 개인투자자들에게 힘이 되고자 ‘실전 매매타이밍’을 실시간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책이나 글을 통해 짚고 넘어가기 힘든 부분을 부담 없이 쉽게 참고할 수 있도록 ‘실시간 무료방송(http://ubestone.com/diagnosis/diagnosis.php)’ 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가 무료로 공개한 실시간 매매, 매수 타이밍은,
“상상을 초월하는 적중률에 매번 놀란다.” 라는 호평을 받으며, 이러한 뜨거운 호응에 대해 그는,
“대부분의 개인 투자자들은 크게 상승하는 종목을 매수하더라도, 그 동안 손실에 너무 익숙한 탓에 물량을 금방 빼앗긴다. 그렇게 되면 닭 쫓던 개 지붕 쳐다보는 격으로 머뭇거리다 더 크게 상승하는 시점에 매수하게 되어 돌이킬 수 없는 손실을 초래하게 된다.”고 지적했다.


“더 이상 개인 투자자들이 기관과 외국인의 먹잇감이 되지 않도록, 주식투자를 통해 더 많은 개인들이 웃을 수 있도록 힘쓰겠다.”며 봉사의 열의를 보인 그는, 최근 이슈를 모으며 급등하고 있는 두산중공업, 삼성SDI, 외환은행, 한화케미칼, 아미노로직스, 동국제강, GS건설, 이엠코리아, 현대제철, LG디스플레이 등의 종목들과 관련, 더 이상 개인투자자로서 불이익을 당하지 않으려면 꼭 분석자료를 사전에 참고한 후 실전투자에 임하기를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유베스트원 (http://www.ubestone.com)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