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슬라이스 잇', 바다 개발자 챌린지 카테고리별 2위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주)컴투스의 '슬라이스 잇'이 우수 스마트 폰 게임으로 인정받았다.


(주)컴투스는 "지난 8일 스마트폰용 게임 '슬라이스 잇'(Slice It!)이 삼성전자가 진행한 '바다 개발자 챌린지'(Bada Developer Challenge)에서 카테고리별 수상 2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바다 개발자 챌린지'(Bada Developer Challenge) 는 바다 OS를 기반으로 한 어플리케이션을 대상으로 우수 어플리케이션을 지난 8일 선정해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시상식에는 'Entertanin Me'와 'Easy Life'를 포함한 8개의 카테고리별 수상과 특별부문 수상으로 구분해 선정했고, '슬라이스 잇'은 'Feraks and Geeks'카테고리 2위에 올라 상금 6만 달러를 받았다.

'슬라이스 잇'은 지난 8월 글로벌 오픈마켓을 통해 처음 출시 된 후 전세계 31개국에서 인기순위 1위를 차지한 게임. 주어진 도형들에 정해진 회수만큼 선을 그어 같은 크기로 조각내는 간단한 구성이 특징이다. 또한 스테이지가 높아질수록 점차 다양하고 복잡한 도형이 제시되어 재미를 더한다.


한편 이번 '바다 개발자 챌린지'에서 수상한 어플리케이션은 한 달간 삼성앱스(www.samsungapps.com)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