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스바루자동차의 제조사인 후지중공업이 글로벌 브랜드 표어 ‘컨피던스 인 모션(Confidence in Motion)’을 새롭게 발표했다.
'컨피던스(Confidence)'는 스바루만의 엔지니어링 우수성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주행에 대한 즐거움과 안전을 제공함으로써 쌓게 되는 신뢰 관계를 나타낸다. 또 “인 모션(in Motion)"은 적극적으로 시대의 움직임을 파악해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 혁신을 계속하고자 하는 강한 의지를 표현했다.
브랜드 표어는 스바루의 브랜드 이미지 및 기술력 향상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변경됐다.
후지중공업은 향후 스바루의 모든 사업활동에 핵심 가치로 새 브랜드 표어를 사용할 예정이며, 그 첫 단계로 새로운 브랜드 표어를 구현한 컨셉트카를 2010 LA 모터쇼에서 새롭게 선보인바 있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