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용산구, 평생 교육 기반 조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용산구, 7일 오후3시 대림대학과 관학 상호협력 맺어...전자통신과 산업체 위탁 교육생 35명 모집, 평생 교육에 만전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용산구(구청장 성장현)는 정보통신분야 전문업체 등 경쟁력 강화와 평생 교육 기반 조성을 위해서 대림대학과 관학상호협정을 체결한다.


7일 오후 3시 용산구청 9층 정책회의실에서 용산구와 대림대학은 관학 상호협정이 체결한다.

용산구, 평생 교육 기반 조성 성장현 용산구청장
AD

이 자리에는 성장현 용산구청장을 비롯 제갈정웅 대림대학 총장, 오천진 용산구의회 의원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다.


주요 협정 내용은 구민에게 평생교육 기회제공 및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대림대학이 산업체 위탁교육을 추진함에 있어 용산구청이 청사내 시설·장비 등을 활용할 수 있도록 행정지원한다.

또 정보통신 분야 전문업체 등 경쟁력 강화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산업체 위탁교육생 중심의 교육환경 조성에 노력하고 구민 복리 증진과 기타 두 기관 발전과 우호 증진에 도움이 되는 사업 추진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성장현 용산구청장은 “이번 관학 협정을 계기로 두 기관이 가지고 있는 고유 역량을 서로 지원하고 협력해 간다면 국가 경쟁력을 키우는 밑거름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면서 “향후에도 상호교류와 협력관계가 원활하게 이루어져 용산구청과 대림대학간의 관학 협력사업이 지방자치단체의 훌륭한 모범사례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대림대학은 전자통신과에 2011년도 산업체 위탁교육생 35명을 모집하며, 전형방법은 당해 산업체장과 대림대학장간의 위탁교육계약에 의한 무시험 전형으로 이루어진다.


지원 자격은 고졸 또는 이와 동등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로서 4대 보험에 1개 이상 가입돼 있는 산업체에 현재 근무중인 자로, 전형일정 및 장학제도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림대학(031-467-4601~3)으로 문의하면 된다.


용산구 교육지원과(☎ 2199-6490)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