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걸그룹 애프터스쿨이 신곡 음원 공개와 함께 깜찍한 컨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애프터스쿨은 7일 0시 공개된 'HAPPY PLEDIS’ 음원과 함께 새로운 컨셉트 사진을 공개해 각종 게시판을 후끈 달구고 있다.
사진 속에서 애프터스쿨의 멤버들은 연말 파티룩을 통해 7색의 매력을 뽐내고 있으며 발랄하고 캐쥬얼한 모습과 은근한 섹시미까지 선보였다. 네티즌들은 "기존과 다른 따뜻하고 편안한 모습인 것 같아 색다르다”, “더 많은 모습을 봤으면 좋겠다”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소속사 플레디스는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매력의 파티룩을 통해 애프터스쿨의 섹시함과 러블리함을 선보일 예정이며 앨범 판매수익금의 일부는 ‘세이브 더 칠드런’에 기부해 팬들에게 노래도 듣고 따뜻한 사랑도 나누는 뜻깊은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애프터스쿨의 ‘HAPPY PLEDIS The 1st Album’의 자선앨범은 7일에 온오프라인을 통해 동시 발매되며 7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타이틀곡 ‘LOVE LOVE LOV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 anju1015@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