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마켓에서 해외로 택배를 보낸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한진이 국제택배 서비스 강화를 위해 인터넷 전문 쇼핑몰과 손을 잡았다.


한진(대표 석태수)은 G마켓과 국제택배 이용에 관한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G마켓에 '해외배송 픽업 서비스' 코너를 오픈 했다고 7일 밝혔다.

해외배송 픽업 서비스란 '내 집 앞에서 목적지까지 원 스톱 배송'이라는 목표아래 G마켓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한진 국제택배 집하 서비스로 미국, 중국, 일본 등 전 세계를 아우르는 특급 국제택배다.


이용 방법은 G마켓 홈페이지 내 해외배송 픽업 서비스 코너에서 연락처, 물품 정보 입력 등 서비스 신청을 완료한 후, 택배 기사 집하 시 가격을 산정 받아 국제택배 이용 요금을 확인하고 요금을 G마켓에서 최종 결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한진이나 G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특히 양사는 해외 발송 물량이 증가하는 연말연시를 맞아 6일부터 내년 1월31일까지 해외배송 픽업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국제택배 1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상시 진행되는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적립 혜택도 건당 50마일에서 500마일로 10배 확대해 제공한다.


한진 관계자는 "국내 최대 쇼핑몰인 G마켓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고객 접점에 한층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특화 서비스 제공은 물론, 서비스 자체의 편리성을 높이고 고객 혜택을 고려한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혜원 기자 kimhy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