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디브이에스, 미얀마 MK그룹과 소리나비 공급계약 체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디브이에스코리아(대표이사 조성옥)는 미얀마 재계 서열 5위인 MK그룹과 소리나비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동남아 카오디오 및 내비게이션시장에 진출한다고 29일 밝혔다.


MK그룹은 전자, 자동차, 화학, 보석, 의류, 견직물 분야의 제조 및 유통 계열사를 거느린 그룹사로, 태국과 미얀마에 330개 카오디오 유통망(Giant Car Audio)을 보유하고 있다.

디브이에스와 MK그룹은 주문자 요청에 따른 개발후 납품방식인 ODM계약을 체결했으며 계약 내용에 따라 오는 12월부터 우선적으로 매립형 AV(Audio-Video)제품을 출시하고 이어 2011년 4월부터 내비게이션을 포함한 매립형 AVN(Audio-Video-Navigation) 모델을 출시하게 된다.


디브이에스코리아 관계자는 “양사가 체결한 ODM방식은 개발력을 갖춘 제조업체가 판매망을 보유한 유통업체에 상품을 판매하는 방식으로 제조사가 보다 유리한 조건이며 이는 디브이에스가 갖고 있는 세계최고 수준의 DVD로더 품질이 중시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디브이에스는 2011년 MK그룹을 통해 최소 1만대 수준의 판매를 예측하고 있으며, 태국 인근 동남아 국가인 인도네시아, 말레이지아, 싱가폴 등으로 시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