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오위즈게임즈, 신작 골프게임 '프로젝트 G'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네오위즈게임즈, 신작 골프게임 '프로젝트 G' 공개
AD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네오위즈게임즈가 신작 골프게임 '프로젝트 G(가칭)'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오는 12월 7일부터 진행한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스마일게이트(대표 권혁빈)에서 개발 중인 신작 골프게임 '프로젝트 G'의 공식사이트를 오픈하고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위한 참가자 모집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프로젝트 G'는 축구게임 '피파온라인2', 야구게임 '슬러거' 등을 서비스하며 스포츠게임 명가로 자리 잡은 네오위즈게임즈가 새롭게 선보이는 골프게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게임 개발은 중국에서 동시접속자 200만 명을 돌파한 1인칭 슈팅(FPS) 게임 '크로스파이어'의 개발사 스마일게이트가 맡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네오위즈게임즈에 따르면 '프로젝트 G'의 가장 큰 특징은 골프 마니아뿐만 아니라, 일반 이용자도 실제 골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플레이 방법이 쉽고 간편하게 개발된 것이다.


아울러 지형과 바람에 대한 고려 등 실제 골프를 즐길 때 고려해야 할 변수들이 반영돼 있으며, 사실적인 캐릭터와 필드 배경도 경험할 수 있다.


테스트 참가신청은 26일부터 12월 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ho.pmang.com)를 통해 진행된다. 테스트는 12월 7일부터 13일까지 실시된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프로젝트 G'의 기본적인 시스템을 점검할 계획이다. 또한 사용자들의 의견도 적극 수렴한다는 방침이다.




김철현 기자 kc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