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시크릿가든'두번째 OST, 발매되자마자 실시간 1위 '인기 급상승'

시계아이콘00분 4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시크릿가든'두번째 OST, 발매되자마자 실시간 1위 '인기 급상승'
AD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SBS 특별기획 ‘시크릿가든’의 OST Part2가 공개되자마자, 또 한번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시크릿가든’의 OST Part2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순위 1위에 오르는 등 드라마의 인기를 반영하듯, OST도 드라마 이상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로 멜론, 도시락, 싸이월드뮤직, 엠넷,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네이트뮤직 등 대표적인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시크릿가든’의 OST Part1, 2에 수록된 모든 곡들이 실시간차트, 인기곡차트에서 상위권에 랭크돼 있다.

18일 공개된 ‘시크릿가든’OST Part2에는 방송한 드라마 1, 2회차에 수차례 삽입돼 음원 공개전부터 이슈가 되었던 김범수의 ‘나타나’와 포맨의 히트곡 ‘못해’를 美(미)가 여성입장에서 재해석해 부른 ‘못해’, 백지영의 ‘그여자’와 같은 멜로디에 극 중 김주원(현빈분)의 입장에서 해석된 가사를 담은 백지영의 ‘그남자’가 수록돼 있다. 또한 ‘나타나’의 뮤직비디오 같이 공개됐다.


김범수의 '나타나'는 공개된지 얼마되지 않아 차트 10위권에 진입하는등 빠른 속도로 상승세를 타고 있으며 '못해'도 백지영 '그여자'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OST제작사인 어치브그룹디엔의 정승우 대표는 “시크릿가든 OST Part1, 2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사랑은 좋은 드라마와 어울릴만한 완성도 높은, 좋은 음악이 수록돼 있기 때문이다. 이번 주말에 방영될 드라마 3, 4회에는 또 어떤 새로운 곡이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지 기대된다”고 밝혔다.


때문에 제작사는 정규앨범 발매일정을 앞당겨 “시크릿가든 OST 정규앨범”을 CD1, CD2로 나눠 발매하기로 급히 결정해고, 먼저 Part1, Part2의 수록곡이 포함된 첫번째 CD를 24일 선발매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 sta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