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타이어 구매고객 전원에 방한제품 증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크리스마스 맞이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


한국타이어 구매고객 전원에 방한제품 증정
AD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한국타이어는 연말을 맞아 회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10 크리스마스 구매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티스테이션, 타이어타운, TBX, 판매대리점 등에서 22일부터 12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겨울용 타이어, 프리미엄 타이어 및 트럭버스용 타이어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방한제품을 증정한다.

벤투스 S1 노블을 비롯한 벤투스 V12 에보, 앙프랑 등 프리미엄 상품 및 겨울용 타이어, 트럭버스용 타이어 중 한 가지 상품을 4개 구매할 경우에는 ‘한국타이어 보온병’을, 2개 구매시에는 ‘넥게이트(비니 겸용)’를 제공한다.


스마트폰으로 참여 가능한 모바일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국타이어 홈페이지, 포스터, 리플렛 등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행운의 복권’을 클릭하면 총 300명을 추첨해 던킨도너츠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한국타이어 인터넷 홈페이지 및 모바일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고객 안전을 위한 ‘고객사랑 안전캠페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42인치 액정화면(LCD) TV, 차량용 블랙박스, 하이패스 단말기 등을 제공한다.


박철구 한국타이어 마케팅&영업담당 전무는 “겨울철을 맞아 그동안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겨울철 안전 운전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이벤트 준비했다”고 전했다.




김혜원 기자 kimhy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