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PC그룹, '코리아푸드엑스포2010' 참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국내 최대 규모의 식품박람회인 '코리아푸드엑스포2010'에 파리바게뜨, 파스쿠찌, 삼립식품, 샤니 등 총 4개 브랜드가 참가한다고 18일 밝혔다.


'식품산업, 대한민국의 미래를 여는 힘입니다'라는 주제로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SPC그룹은 파리바게뜨의 PB 라이프 스타일,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 커피 전문점 파스쿠찌, 삼립식품의 건강기능성 식품과 샤니의 베이커리 식자재 토털 서비스 브레드 몰 등을 소개한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행사를 통해 'PB Life Style'이라는 슬로건을 적극 내세워 건강과 여유로 생활의 격을 올려주는 신개념의 베이커리 식문화 인식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 파스쿠찌는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 문화를 전파하는 행사와 가맹점 상담을 진행한다.


또 삼립식품은 자연특산물을 이용한 제품과 김탁구 빵은 물론 건강기능식품 및 스포츠 식품을 추가로 개발 및 생산하고 있다. 이번 엑스포를 통해 대리점 모집 상담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양산빵 1위 업체 샤니는 빠르고 간편하며 안전한 베이커리 식자재 토털 서비스 브레드몰의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SPC그룹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SPC그룹의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체험해보는 것은 물론이고, 유망 가맹점 운영 및 식자재 토털 서비스 등에 대한 상담의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한 자리에 소개함으로써 소비자에 더 가까이 다가가는 브랜드로 자리잡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SPC그룹은 기간 동안 이벤트 시간을 운영해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파리바게뜨의 생수 EAU와 우리밀빵, 주종빵, 샤니 정통와플, 삼립식품의 김탁구빵, 자연담은 우리빵, 비타민, 파스쿠찌 초코렛, 원두 방향제 등을 증정하는 행사도 펼칠 예정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