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국지존, 정식 비공개 테스트 오늘(12일)부터 7일간 진행

시계아이콘00분 3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하이원엔터테인먼트(이하 하이원, 대표 이학재)가 실시간전략시뮬레이션웹게임 '삼국지존'의 정식 비공개 테스틀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하이원의 관계자는 "‘삼국지존’의 비공개 테스트는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삼국지존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며 "비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지난 10월 29일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게임에 대한 안정성과 게임성에 대한 최종 검증을 마친 후 이달 말인 11월 30일(화)에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다는 계획이다.


‘삼국지존’ 총괄 PM은 “시스템의 안정성 등 기본적인 비공개 테스트에 대한 검증은 대부분 완료된 상태지만, 삼국지존의 재미를 정식 서비스 전에 경험하실 수 있도록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비공개 테스트의 기획의도를 설명하였다.


한편, 실시간전략시뮬레이션웹게임 ‘삼국지존’은 웹게임 유저들에게 가장 친숙한 삼국지를 기반으로 개발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수백여 개에 달하는 영웅 카드의 전략적 활용과 동맹 등을 통해 게이머의 전략과 전술로 천하를 통일할 수 있어 기존 삼국지 기반 웹게임에 식상한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