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참살이탁주 750ml 출시..美 수출 추진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영규 기자]대한민국 막걸리의 명품화와 세계화, 막걸리 산업의 육성을 견인하고 있는 오리온계열사 미디어플렉스의 참살이L&F가 750ml 용량의 '참살이탁주'를 11일 출시했다. 이 회사는 앞으로 이 제품의 미국 수출도 검토하고 있다.


참살이L&F는 이번 750ml 용량이 보다 넉넉한 양의 막걸리를 원하는 남성 소비자 및 애주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그 동안 참살이탁주는 국내 최초로 500ml 크기로 한 손에 쏙 들어가는 디자인의 생 막걸리 출시로 여성 고객 및 등산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왔다.

참살이L&F의 마케팅 관계자는 "두 가지 용량의 참살이탁주를 선보임으로써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신제품 개발에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이번 제품은 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 등 유명 백화점과 AK플라자, GS25, 씨스페이스 편의점,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GS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영규 기자 fortun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