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B투자證, 제 4호 '선릉역지점'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VIP 이벤트홀 마련해 매주 이벤트.."강남 지역 PB영업 강화할 것"

KTB투자證, 제 4호 '선릉역지점' 오픈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KTB투자증권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 아이타워 2층에 지점 4호점인 선릉역지점을 개설, 본격 영업을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지점장을 맡은 이한태 상무는 신한금융투자 도곡중앙 지점장, 강남지점 상무를 역임하다 지난달 22일 KTB투자증권 선릉역지점장으로 합류했다.


선릉역지점에는 강남 지역 PB 영업 강화를 위해 VIP 이벤트홀을 마련했다. 매주 VIP 고객 대상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KTB투자증권 측은 "이번 지점 인테리어 역시 절제된 공간 인테리어와 미술품 전시를 기본으로 했다"며 "지점 오픈 기념으로 소나무 사진으로 유명한 '배병우 작가'의 작품이 전시된다"고 전했다.


현승희 KTB투자증권 지점영업본부 본부장은 "선릉역지점은 강남의 핵심지역에 4호 점으로 탄생해 1~3호 지점과 더불어 지역 시너지를 강화하며 강남권의 PB업무를 강화하는 기반을 갖추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TB투자증권 선릉역지점은 이날 오픈을 기념해 신규 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 문병식 작가의 잔 세트, 보드 클락 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2184-0100.




김유리 기자 yr6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