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두섭 작가, 인사아트센서서 '천천히 천천히' 개인전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이두섭 작가, 인사아트센서서 '천천히 천천히' 개인전 개최
'천천히 천천히', 120×60㎝ mixed media 2010
AD


[아시아경제 강승훈 기자] 서양화가 이두섭이 '천천히 천천히'라는 주제로 개인전을 개최한다.

이두섭 작가는 오는 10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인사아트센터 제2전시장에서 들꽃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전시회를 갖는 것.


들꽃의 강렬함과 외로움, 상반된 느낌을 표현해온 이두섭 작가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들꽃의 생명력을 그렸다. 작가의 개성이 느껴지는 그림은 배경에 따라, 질감에 따라 다른 느낌을 갖게 한다.

한국미술연구소 김미금 연구원은 "단색위주의 간결한 묘사와 대조적으로 화려한 색감으로 장식된 꽃들의 향연은 원초적 자연의 모습을 그리고 있다. 작가의 강렬한 붓터치는 화면의 분위기를 초자연적, 무의식적 공간으로 안내하고 있다"고 비평했다.


이어 "들길에서 마주치는 작은 것들의 아름다움이 마음속에 차오르는 그것들을 밀어 올려 그림 꽃을 피우는 그의 작품은 아련한 향수와 애수의 감흥을 제공한다."고 이두섭 작가의 작품을 평가했다.


한편, 홍익대 미술대학을 졸업한 이두섭 작가는 관훈미술관, 도울갤러리, 뉴아트갤러리, KBS시청자갤러리 등에서 전시회를 갖고, 떠오르는 작가로 두각을 발휘하고 있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