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명문제약은 '그녀가 챙겨주는 그의 에너지'라는 주제로 에너지 드링크 '파워텐'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피로에 지친 30~50대 직장인들에게 에너지와 사랑을 함께 전달하자는 취지로 마련됐으며, 배우자나 이성친구에게 에너지를 선물하고 싶은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파워텐은 L-카르니틴과 타우린, 과라나 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어 과도한 업무와 스트레스로 인한 정신적, 육체적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준다. 10가지 주요 성분들이 집중력 향상을 도와 운전이나 골프와 같이 장시간 체력과 정신력이 요구되는 스포츠 활동에 적합하다.
또한 신경계에 작용하는 비타민과 아미노산, 로열제리 등이 기억 및 인지력 증강, 불안감 해소, 우울감 해소에 도움을 줘 최근에는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 사이에 졸음과 불안감을 쫓고 집중력을 높이기 위한 음료로 인기를 얻고 있다.
체험단 모집은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며, 파워텐 카페(http://cafe.naver.com/powerten)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선정된 체험단 100명에게는 4주 동안 마실 수 있는 파워텐이 무료로 제공된다.
미션 완료자 전원과 우수 후기 작성자에게는 푸짐한 상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파워텐 홈페이지(http://www.powerte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