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종길 기자]2NE1의 후속곡 ‘아파’ 뮤직비디오가 금일(1일) 전격 공개됐다.
지난 30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포스터의 2NE1 멤버들은 판타지한 의상, 메이크업, 헤어스타일을 선보여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도 이러한 느낌은 그대로 드러났다. 화려한 퍼포먼스의 부재에도 불구 개성을 살린 그로테스크한 분장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산다라 박은 모델 겸 배우 이수혁과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다.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며 눈물을 흘리는 연기를 통해 그간 감춰왔던 여리고 여성스런 매력을 뽐냈다.
‘아파’는 2NE1 정규 앨범에 수록된 유일한 R&B 슬로우 곡이다. 발표 당시 타이틀곡 보다 더 순위가 높았을 정도로 주목을 받았다. 멤버들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가창력이 돋보이는 ‘아파’는 변심한 연인으로 인해 아파하는 여성의 마음을 대변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지난 10월 31일 생방송에서 보인 첫 무대에서 2NE1은 기존의 파워풀한 퍼포먼스 없이 차분하게 노래에만 집중했다. 안정적인 라이브와 흡입력 있는 무대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는 평가다.
2NE1은 연말까지 후속곡 ‘아파’로 방송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오는 12월 4일과 5일에는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2010 YG FAMILY CONCERT’에 참여해 첫 콘서트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종길 기자 leemea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