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전자 "블루레이 구입시 구형 DVD플레이어 보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아시아경제 박성호 기자]LG전자가 오는 30일까지 한 달간 기존 사용중인 구형 DVD플레이어를 반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신 블루레이 플레이어(모델:BX580/BD590/BD570/BD560/BD550)를 보상 판매한다.


BX580과 BD590 구매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BD550, DB560, DB570 구매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보상 제품은 DVD플레이어와 VCR, 레코더 콤비 등 대부분의 구형 플레이어가 해당되며 행사는 LG전자 직영점, 백화점, 양판점, 할인점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LG전자 "블루레이 구입시 구형 DVD플레이어 보상"
AD


보상판매 이벤트 홈페이지(www.infinia.co.kr)에 접속 후 구입한 블루레이 플레이어와 기존 보유한 구형 플레이어의 제품정보 및 주소를 등록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LG전자는 기존 제품을 택배로 회수하며 모바일 상품권과 기프트카드는 별도 배송한다.


BD590은 유/무선랜 기능을 지원하는 프리미엄급 블루레이 플레이어로 DLNA(Digital Living Network Alliance)을 통해 집안의 PC와 연결, 영화와 음악 등 다양한 미디어 컨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250GB 용량의 하드디스크를 내장해 원하는 영화와 음악을 다운 받은 후 자신만의 미디어 라이브러리를 제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LG전자는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15명에게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초대권을, 50명에게는 ‘셀린 디온 공연실황 블루레이 타이틀’도 증정한다.




박성호 기자 vicman1203@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