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교보증권, 11개 자문사와 함께 하는 ‘꿈果자문사형랩’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교보증권, 11개 자문사와 함께 하는 ‘꿈果자문사형랩’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솔 기자]교보증권이 11개 자문사의 자문을 받는 ‘꿈果자문사형랩’ 상품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꿈果자문사형랩’은 교보증권의 대표브랜드 꿈果와 자문사형랩이 합쳐진 랩어카운트다.

교보증권 ‘꿈果자문사형랩’에 자문을 제공하는 투자자문사는 우리자산운용, LS자산운용, 템피스투자자문, 슈프림에셋 등 총 11개사이며 고객이 상담을 통해 투자자문사를 선택하여 상품에 가입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 상품의 특징은 거래소 및 코스닥에 상장된 주식에 투자하여 KOSPI대비 초과수익을 추구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자문사 애널리스트의 객관적이고 전문적인 조사분석을 토대로 바텀업 방식과 탑다운 방식을 병행한 투자전략을 구사한다. 또한 팀 중심의 교보증권 랩 전문운용인력이 모델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투자일임자산을 운용하게 된다.

김승익 교보증권 신탁업담당 상무는 “시장이 등락을 거듭하는 상황에서 투자판단이 어려운 고객들에게 이번 ‘꿈果자문사형랩’ 출시로 우수 투자자문사의 역량을 최대한 활용하여 고객에게 안정적이고 보다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저가입금액은 2000만원이며 계약기간은 12개월로 1년 단위의 연장이 가능하다. 중도해지수수료 부담없이 언제든지 해지할 수 있다. 수수료는 투자일임자산 평균잔고를 기준으로 연 3%의 운용보수를 받는다.


한편 교보증권은 추후 투자자문사 및 투자일임수수료 유형, 새로운 기획상품을 지속 출시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교보증권 대표전화(1544-0900) 또는 전국 지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솔 기자 pinetree19@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